[해외축구중계] UEFA 회장 슈퍼리그 구단 처벌

[해외축구중계] UEFA 회장 슈퍼리그 구단 처벌

스정보 0 670 04.23 11:08

해외축구중계 슈퍼리그(ESL)에 참가한 12개 팀에 대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다.


알렉산더 체페린 UEFA 회장은 슬로베니아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24UR"에서 슈퍼리그에 대비했던 팀의 처벌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 치페린은 "슈퍼 리그에 참가한 팀이 실수를 인식하고 결과를 느끼기를 바란다. 우리는 다음 주에 이야기할 겁니다. 그는 또한 "만약 당신이 우리의 대회에 다시 참가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우리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야 한다.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평가하고 법무팀과 긴밀히 대화를 나눌 계획입니다.


해외축구중계 12개의 유럽 클럽이 19일에 개최되었습니다. 놀랍게도 슈퍼리그의 설립이 발표되었습니다. 슈퍼리그의 대표인 플로렌티노 페레즈 레알 마드리드는 원래 큰 자신감을 보였지만, 슈퍼리그는 이틀 만에 무너졌다.


발표 직후 그는 강력한 폭풍우에 직면했다. 국가 축구단을 포함한 정부, 선수, 감독, 팬들은 야당을 통과하지 못했다. 원래 슈퍼리그에 참가한 대부분의 클럽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시티, 첼시, 아스널, 리버풀, 토트넘 핫스퍼와 같은 영국 프리미어리그(EPL)의 "빅 6"에서 탈퇴할 예정이며, 그 프로젝트를 이끈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유벤투스만 수프에 남았다고 말했다.리그는?


치페린은 UEFA의 건전성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보였다. 그는 "그것은 그들에게 매우 복잡한 상황이 될 것이다. 247개 회원 협회 중 235개 협회로 구성된 UEFA는 정상이다. 사실 지금은 244개 팀이 있습니다. 모두 우리와 함께 있어요. 그는 어제 거의 모든 유럽 연합으로부터 그의 지지를 표명하는 메시지를 받았다고 말했다.


해외축구중계 슈퍼리그에서 먼저 나온 6개 EPL 팀은 여유 있는 것 같다. 치프는 "영국 클럽들이 좋은 결정을 내렸다. 제가 그것을 고려하겠습니다."

Comments